'클린앤제이', 이누스와 ‘욕실렌탈서비스’ 협약 체결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공지&리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클린앤제이', 이누스와 ‘욕실렌탈서비스’ 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클린앤제이 작성일21-04-20 16:48 조회4,133회 댓글0건

본문

168781f8e529703a7b67e2f396ccf4b9_1618904

 

 

클린앤제이가 국내 욕실 대표 브랜드 이누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클린앤제이 측은 “이누스는 욕실 인테리어 렌털 서비스 사업 진출을 발표했으며, 

이용 고객분들에게 정기적인 위생관리를 하기 위해 당사와 업무협약체결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누스에서 선보이는 욕실 렌털 서비스는 리모델링 시공부터 욕실 케어까지 

한 번에 진행되는 서비스로 욕실청소를 전문적으로 하는 '클린앤제이'와 협약을 맺어 진행된다.

 

클린앤제이는 쾌적한 욕실 관리를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과 자체 솔루션으로 최상의 욕실환경을 유지하는 전문 업체이다.

특히 욕실청소 전문 관리자가 친환경 약품과 전문장비를 이용해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해 많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클린앤제이 관계자는 "1:1 해피콜 서비스로 전문적이고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당사의 관리를 받는 고객에게 건강한 환경을 갖춘 공간 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친환경 약품과 제품 사용, 차별화된 서비스, 앞서가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청소 서비스 분야에 한 획을 긋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누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체결로 욕실 케어에 대한 부분을 완벽히 해소했다"라며

"지속적으로 고객감동, 변화와 혁신을 실행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2021.04.19 최상혁 기자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미디어뉴스통신(http://www.kmu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