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앤제이', 2021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클린앤제이 작성일21-04-08 10:15 조회6,381회 댓글0건본문
2021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청소대행서비스 기업 클린앤제이는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전국 지점을 100% 직영제로
운영하며 체계적인 선진형 청소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객만족이 최우선’ 이란 모토로 현장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해를 입힐 수 있는 PB 공업용 세제는
철저히 배제한 친환경 세제를 사용하며 특허기술을 보유한 전문 장비만을 사용하여 보다 완벽한 청소를 하고자 노력해왔다.
클린앤제이는 국내 최초로 8일 무상 A/S를 도입해 시행 중이다. 고객이 100%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에 따라 전국 직영점 시스템 시행, 고객점검표 의무화, 고객마음케어센터를 운영한다.
또한 전문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제공한다.
장종식 대표는 “고객과 서로 소통하며 고객만족과 서비스 품질이 미래경쟁력이라는 믿음으로 현재보다 미래를 바라보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정직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을 통해 고객과 직원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회사, 함께 일하면서 같이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2021.03.11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미디어뉴스통신(http://www.kmu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